1 / 22

활용하기

학문적 네트워크 서비스. Starlings. 활용하기. I ndex. Starlings 시작하기. 플라이트 생성하기. Starlings 란 …?. 코스 참여하기. 1 . Starlings 란 …?. 개개인에 대한 배려와 각 사람에 대한 인격적 관심을 강조하는 서강 교육이념의 기술적 형상으로 고안된 학문적 네트워크 서비스 (Academic Network Service) 로 협업 프로젝트 기반의 수업에 최적화된 플랫폼 협업 프로젝트 결과물의 공유 공간 ‘ 협업 ' 을 위한 네트워킹 능력 향상.

miles
Download Presentation

활용하기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학문적 네트워크 서비스 Starlings 활용하기

  2. Index Starlings 시작하기 플라이트 생성하기 Starlings란…? 코스 참여하기

  3. 1. Starlings란…?

  4. 개개인에 대한 배려와 각 사람에 대한 인격적 관심을 강조하는 서강 교육이념의 기술적 형상으로 고안된 학문적 네트워크 서비스(Academic Network Service)로 협업 프로젝트 기반의 수업에 최적화된 플랫폼 협업 프로젝트 결과물의 공유 공간 ‘협업'을 위한 네트워킹 능력 향상

  5. 2. starlings 시작하기

  6. 1. 스탈링스로 들어가기 2. 가입하기 ID, PW,E-mail만 입력하면 가입 끝! ID는 자신의 영문 이름으로 설정해주세요. 예) lee jaehoon

  7. 3. 프로필 입력하기 1)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등록합니다. 2) 자신의 전공, 학번 등 자기소개를 합니다. l 3)전문성란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댑니다.

  8. 4) 커서를 댄 순간 카테고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3개)

  9. 5) 준전문성, 관심사도 전문성을 입력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입력합니다. 6) 기타에는 카테고리에 포함되어있지 않은 관심사를 직접 입력합니다. 7) 가입할 때 입력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줍니다. 프로필은 언제든지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0. 4. 프로필 수정하기 로그인 직후 보여지는 페이지 위의 페이지가 나타나면 상단 메뉴 중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11. 3. 코스 참여하기

  12. contents 2) 노란색의 코스 참여하기를 클릭합니. 1) 메뉴 중 상단의 course를 클릭합니. 3) 자신의 수업을 확인하고 해당 코스를 클릭합니다.

  13. 해당 코스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보입니다. 4) 코스 참여하기를 클릭합니다. 코스에 한 번 참여하면 자진탈퇴는 불가능합니다. 잘못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코스 설계자에게 이탈 요청하세요.

  14. contents 해당 코스에 참여하고 나면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과제&공지사항&주차 별 강의계획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4. 플라이트 생성하기

  16. contents 1) 상단의 메뉴 중 FLIGHT를 선택합니다. 2) 플라이트의 제목 또는 주제를 입력합니다. 3) +버튼을 눌러 플라이트를 생성합니다. *다른 사람이 만든 플라이트에 자신이 참여하고자 할 때는 플라이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플라이트는 생성 후 7일 이내에만 삭제 가능합니다.

  17. contents 자신이 설정한 플라이트의 주제 또는 제목입니다. 4) 독립적인 플라이트를 생성하고 싶은 경우 독립플라이트를 선택합니다. 5) 독립플라이트를 선택한 경우 플라이트와 관련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8. contents 6) 자신이 속해있는 코스의 플라이트를 생성하고 싶다면 코스 플라이트를생성합니다. 7) 자신이 참여하고 있는 코스의 목록이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19. 8) 플라이트를 생성한 후 플라이트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9) 플라이트포메이션을 클릭하면 5개의 포메이션 중 하나를 선택해 고를 수 있습니다. 10) 플라이트를 생성한 사람이 이 플라이트의Director가 됩니다. 또한 각 역할을 클릭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11) 서로 다른 플라이트끼리 네트워크를 맺어 서로의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0. 플라이트가 생성된 후 해당 플라이트에 들어가보면 나타나는 페이지입니다. 네트워크를 맺은 다른 플라이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음성, 이미지. 동영상, 문서파일 등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21. Q&A

  22. Thank you

More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