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1

Company Profile 인플래닛은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문화시장을 만듭니다 .

Company Profile 인플래닛은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문화시장을 만듭니다. Dec. 2010. 회사 개요. ( 주 ) 인플래닛. 회사명. 염정봉. 대표 이사.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5-46 도원빌딩 B1. 주소. Tel. 02-3472-6680 FAX. 02-2179-8991. 연락처. 2005.7.25 / 2008.06 법인전환. 회사 설립일. 문화 콘텐츠 기획 , 제작 서비스 운영 / 상품 개발 , 판매 음반 제작 음반 유통

liseli
Download Presentation

Company Profile 인플래닛은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문화시장을 만듭니다 .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Company Profile 인플래닛은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문화시장을 만듭니다. Dec. 2010

  2. 회사 개요 (주) 인플래닛 회사명 염정봉 대표 이사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5-46 도원빌딩 B1 주소 Tel. 02-3472-6680 FAX. 02-2179-8991 연락처 2005.7.25 / 2008.06 법인전환 회사 설립일 문화 콘텐츠 기획, 제작 서비스 운영 / 상품 개발, 판매 음반 제작 음반 유통 가수 매니지먼트공연,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제작 주요 사업

  3. 회사 조직도 대표이사 Music Team Service Team Contents Team 음악 제작 서비스 기획/개발 콘텐츠 기획/제작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서비스 제휴 Project Management 음반유통, 소싱 공연, 라이브 방송 제작/진행 Partner Company (웹, 편집 디자인, 영상 부분 등)

  4. 회사 소개 “새로운 문화 시장을 만드는 콘텐츠 회사” 인플래닛은 음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단순히 콘텐츠를 만들고 파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문화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음악, 가수, 공연, 방송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들고, 콘텐츠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거나 Support하며, 깊은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외부 채널과 연계하여 새로운 시장을 만듭니다. 인플래닛은 이미 존재하는 시장에서 단순히 콘텐츠를 만들고 소비시키는 것이 아닌, 문화 콘텐츠 비즈니스에 완벽하게 포커싱된 조직을 통해 콘텐츠 제작-유통-프로모션-마케팅 전 분야에 관여하며, 이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새로운 문화 시장을 만들고 발전시켜 가치를 창출합니다.

  5. 서비스 소개 대한민국 대표 흑인음악 미디어, 리드머닷넷 www.rhythmer.net 리드머는 음악사이트는 부피를 키워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깨고, 힙합, 알앤비 등 흑인음악에 포커싱된 뮤직 포털입니다.리드머의 존재 이유는 음악 씬(Scene)의 내적인 발전과 외적인 확산에 있습니다.(1) Local Media로써의 리드머매거진과 라디오 스테이션은 로컬 매체로써의 기능에 충실하고 있으며, UCC의 개념을 넘어 Pro-consumer들의 자작곡-리믹스 활동을 통해 음악의 재창조와 신인발굴의 장이 되고 있는 리드머 스튜디오, 새로운 아티스트 발굴과 교육을 위한 전문 인스티튜드 RMW 등 리드머라는 플랫폼을 통해 흑인음악 씬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2) 흑인음악 대표 미디어 리드머힙합, 알앤비 등의 흑인음악은 오늘날 전세계를 주름잡고 있는 거대한 음악적 주류로써, 리드머는 이러한 뮤직 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전문적인 시각을 통해 국내에 소개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성으로 차별화된 리드머의 콘텐츠는 MelOn, 벅스뮤직, 엔씨소프트, 네이버 오늘의 뮤직, 각종 일간지와 잡지 등 다양한 기성매체로 배급되고 있으며, 전문성을 인정받아 한국대중음악상의 심사위원, 문광부 이달의 우수신인, 네이버 오늘의뮤직 심사위원 등으로 활동중입니다. 리드머 유저들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소녀시대라는 인기가수와 리믹스라는 장르적 특성을 결합해 새로운 문화적 열풍을 일으킨 리드머리믹스는 리드머가 생각하는 씬의 외적인 확산에 가장 근접한 성공적인 모델입니다. 리드머는 국내 최대 장르 음악 사이트로써 앞으로도 마니아 음악 시장의 내적인 발전과 외적인 확산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 회원수 : 152810명 하루 순 방문자수 : 9821 하루 페이지뷰 : 89203 (2010. 12. 1 기준)

  6. 서비스 소개 Rhythmer스튜디오 @ 홍대 http://www.rhythmer.net/src/promotion.php?src=promotion/studio 홍대에 위치한 72평 규모의 레코딩, 믹싱 스튜디오 리드머스튜디오는 넓은 컨트롤룸과 부스로 뮤지션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뮤지션들의 녹음 및 믹싱 작업과 RMI, 리드머 라디오 등 리드머의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7. 서비스 소개 RMI (리드머 마스터즈 인스티튜트) www.rhythmer.net/rmi RMI (Rhythmer Master's Institute)는 기존 실기 중심의 뮤직 아카데미가 아닌, 각 분야 마스터와의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의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실전 위주의 인스티튜트입니다. 현재 RMI의 강사진으로는 Sean2Slow, Pe2ny, Nuol, 각나그네, 윤재경등의 현직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9년부터 엔지니어링, 뮤직 비즈니스 강좌를 추가하여 최고의 환경에서 현재 활동적인 아티스트, 엔지니어 등을 통해 예비 아티스트, 예비 엔지니어, 예비 뮤직 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RMI 수강생들은 이후 지속적으로 마스터 아티스트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관리되며, 이후 인플래닛의 음반, 음원 유통 업무와 리드머닷넷 등 자체 서비스를 통해 음악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지원받게 됩니다. 음악과 문화를 향한 열정을 실현하고, 이를 바탕으로 씬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길 바라는 모든 이와 함께 하고자 합니다. 개설일 : 2008년 강사 : Sean2Slow, Pe2ny, Nuol 외 강좌수 : 10

  8. 서비스 소개 트랜디한 문화 상품 브랜드, FEAT. www.feat.co.kr Feat.은 음악이라는 핵심 오브젝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중인 문화 상품 제작 브랜드입니다. Feat.의 제품군은 아티스트 머천다이징 상품, 비주얼 아티스트의 개인 상품, 기존 상품의 유통 제품입니다. 인플래닛의 시장 네트워크를 통해 총 12곳의 온, 오프 샵에 Feat. 태그가 달린 상품을 유통하여다양한 분야에서 상품을 통한 새 문화 전파에 힘쓰고 있습니다. 주력 상품 : T-Shirts, Accesories 론칭 상품 : 5종 입고 업체 : 오프샵 5곳 / 온라인샵 7곳

  9. 인플래닛 MUSIC – 음반, 음원 유통 인플래닛은 2007년부터 힙합, 알앤비장르를 중심으로 색깔 있는 음반과 음원의 배급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7년 하반기에 업무를 시작하여 아티스트들과 신뢰를 쌓은 결과,2009년 이후 발매된 힙합, 알앤비 음원의 80% 이상을 인플래닛에서 서비스하였습니다. 음반 유통은 인디 음악 프로모션에 강점이 있는 파스텔뮤직과 제휴하여전국 모든 음반 샵으로 유통되며, 지속적으로 판매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정산 사이트를 통하여 투명한 정산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강력한 장르 메체인 리드머를 통한 해당 시장 내의 프로모션과 리드머 콘텐츠를 활용한 기성 매체에서의 노출, 콘텐츠 제휴 관계에 있는 여러 음악사이트에서의 프로모션을 통해 실력 있고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Support합니다. <2010.12. 01 기준> 168장의 음반과 1424개의 음원을 제작/배급 중입니다. *인플래닛 카탈로그는 http://www.inplanet.co.kr/을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인플래닛 MUSIC – 음반 제작 /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인플래닛은 음악을 기획하지 않습니다. 가수가 제일 하고 싶은, 그리고 제일 잘하는음악을 통해 음반 제작 업무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업무를 진행합니다. 2009년 5월 힙합 듀오 앤써(ANSWER)의 데뷔앨범 [RISING]의 프로모션을 진행하였고, 자체 투자 형태로 진행된 프로모션임에도 MTV 우수신인, 문광부 이달의 우수신인, 네이버 추천 앨범 선정 등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0년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차세대 디바 보니(BONI)는 자극적인 음악이 판치는 국내 가요시장에서 소신 있는 음악을 2개의 미니 앨범을 통해 발표하며 대중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지만, 이미 2010년 4월에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Nu One]을 통해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1. 보니(Boni) 소개 여자 보컬의 미래를 짊어진 알앤비 샛별, 보니 015B “잠시 길을 잃다”의 주인공 신보경, 보니라는 이름으로 전격 데뷔! 인순이, 윤미래, 박정현, 정인의 뒤를 이을 차세대 디바! 인순이, 윤미래, 박정현, 정인, 그녀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노래로 한 획을 그은 진정한 디바들이라는 점이다. 세상에 노래를 잘하는 가수는 얼마든지 있다. 그러나 곡에 대한 완벽한 해석능력을 바탕으로 청중을 압도할 만큼 ‘진짜로’ 노래를 잘하는 가수는 흔하지 않다. 여기에는 어느 정도 천부적인 감각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한 이들은 바로 그런 보컬리스트들이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인가 가요계에서 더는 그녀들의 뒤를 이을 정도로 월등한 실력을 지닌 신예를 찾기가 어려워졌다. 점점 외모와 퍼포먼스에만 집중되는 경향이 더욱 짙어졌고 노래 자체에서 감동을 찾고자 하는 가요팬들의 관심은 자연스레 멀어져만 갔다. 자칫 잘못하면, 여자 보컬리스트의 맥이 끊길지도 모르는 큰 위기가 닥친 것이다. 영원한 디바 인순이도 칭찬을 아끼지 않은 그녀의 보컬 실력! 미니앨범 [Nu One]으로 가요계에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는 보니(Boni)는 이러한 위기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포부로 똘똘 뭉친 신예 보컬리스트이다. 노래 실력? 말로 아무리 이야기해봐야 어떻게 실감할 수 있겠는가?! 그녀의 보컬을 직접 듣는 순간 온몸에 전율이 이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실제로 보니는 지난 2009년, 같은 소속사의 힙합 듀오 앤써와 함께 KBS 스타골든벨에 출연,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를 열창하여 그 자리에 있던 출연자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는데, 특히, 당시 출연진이었던 인순이가 녹화가 끝나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사실 그녀는 보니라는 이름으로 이번 앨범을 발표하기 전부터 이미 음악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름이 꽤 알려졌던 보컬이다. 바로 015B의 7집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잠시 길을 잃다”의 주인공 ‘신보경’이 그녀다. 이 곡은 누리꾼들의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갔으며, 많은 음악팬은 신보경에 대해 궁금증을 호소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그녀는 유수의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거절하고 자신만의 음악을 하기 위해 꾸준히 실력을 갈고 닦았고, 2010년, 드디어 보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미니앨범 [Nu One]을 발표하며, 음악팬들 앞에 선 것이다.

  12. 발매 앨범 소개 [Nu One] 풍성한 사운드와 세련된 감각으로 무장한 R&B 앨범 [Nu One] 미니앨범 [Nu One]에는 보니가 추구하고자 하는 알앤비(R&B)를 기반으로 한 6곡이 자리하고 있는데, 소울사이어티, 러브 TKO 프로젝트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알앤비 프로듀서로 정평 난 엠브리카(윤재경)가 총 프로듀싱을 맡아 최고의 사운드와 스타일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ResQ Me”는 한 남자에 대한 사랑을 도발적이면서도 애절한 감성으로 표현한 곡으로, 유려한 멜로디 라인과 탄탄한 보컬 어레인지, 그리고 물 흐르듯이 매끄럽게 전개되는 보니의 탁월한 보컬이 최적의 조화를 이룬 어반 슬로우잼 넘버다. 윤미래나 2ne1의 박봄 등의 음악을 들었던 이들이라면, 귀에 익숙한 듯하면서도 또 다른 감동을 전할 것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안무가 중 한 명인 팝핀 현준이 음악과 꼭 맞는 감각적인 안무를 선사하여 방송과 공연 무대에서 보니의 퍼포먼스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sQ Me”와 마지막까지 타이틀곡 경합을 벌인 “너를 보내도”도 앨범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애절한 마음이 가슴 뭉클한 멜로디 라인과 드라마틱한 구성의 음악을 통해 표현된 알앤비 발라드 넘버다. 이 외에도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Nu One”은 보니가 자신의 등장을 알리는 상쾌한 느낌의 곡으로, 미니멀한 구성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엄친아 랩퍼’ 버벌 진트의 랩이 돋보이는 트랙이며, 그동안 국내에서는 들어보기 어려웠던 웅장하고 트렌디한 알앤비-힙합의 진수를 선사하는 “Boni Get Started”, 충만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으며, 빠른 템포의 곡에서도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보니의 완벽한 보컬이 빛을 발한 록 댄스 넘버 “Hot Soup”, 그리고 “너를 보내도”의 영어 버전인 보너스 트랙 “Go Around” 등 한 곡 한 곡이 타이틀곡 못지 않은 완성도와 매력을 뽐낸다. 한국에서도 이제 알앤비는 대중에게 익숙한 장르의 음악이 되었지만, 그 매력을 충분히 전할 수 있는 음반은 다른 장르에 비해 그리 흔치 않았다. 그런 의미에서 보니의 이번 앨범은 매우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다. 가슴 속 깊은 곳을 파고드는 보컬, 노래, 그리고 음악이 그리웠던 사람들에게 보니의 [Nu One]은 실로 오랜만에 ‘가슴 찡한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13. 발매 앨범 소개 [1990] 알앤비의 황금기 90년대에 바치는 앨범 보니의 [1990]! 올해 3월 어반 알앤비를 담은 데뷔 앨범 [Nu One]을 통해 담백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음악팬과 전문가들로부터 호평받았던 보컬리스트 보니(Boni)가 오는 12월 15일 새로운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보니는 그동안 국내 보컬리스트들에게서는 쉽게 느낄 수 없었던 리듬감에 대한 깊은 이해가 수반된 보컬로 음악 좀 듣는다는 마니아들에게 주목받아왔다. 또한, 알앤비 음악 특유의 정서를 충실하게 녹여내면서도 능수능란하게 완급을 조절하는 그녀의 보컬 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의 음악팬들에게까지 어필하면서 국외 K-Pop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자발적인 팬클럽이 형성되기도 했다. 여기에 많은 화제를 뿌린 K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하모니 편]에 합창단의 멤버로 출연하면서 대중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이번에 발표되는 보니의 앨범 타이틀은 바로 [1990]. 전 세계적으로 알앤비 음악의 최고 황금기였던 1990년대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담는 동시에 보니의 음악 세계에 가장 영향을 끼쳤던 뮤지션과 음악이 나왔던 시기를 뜻하는 의미에서 지어진 타이틀이다. 그만큼 앨범에는 슬로우잼, 힙합소울 등으로 대표되는 90년대 알앤비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곡은 끈적끈적한 슬로우 템포 위로 보니가 고음의 보컬을 이어가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와 곡의 전체적인 흐름이 감성 깊은 곳을 건드리는 “기다릴게”다. 전 작에 이어 이번 앨범을 총프로듀싱한 국내의 독보적인 알앤비 프로듀서 엠브리카(윤재경)가 만든 이 곡들은 애절한 멜로디 라인과 느리고 긴 호흡이 돋보이는 노래. 알앤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자랑하는 엠브리카의 음악과 더욱 정교해지고 여유로워진 보니의 보컬이 만나 또 하나의 제대로 된 음악을 탄생시켰다. 앨범에는 이 외에도 도발적인 가사와 토크 박스(Talk Box) 사운드가 인상적인 달콤한 알앤비 트랙 “무엇이라도”와 국내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 중 한 명인 마일드 비츠가 선사한 중독적인 라인이 여운을 남기는, 어쩌면 이번 앨범의 컨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연인” 등, 90년대 알앤비 음악의 향수를 물씬 자아내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미 전 작을 통해 가요계에서는 좀처럼 듣기 어려운 순도 100%의 알앤비 음악을 선보였던 보니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도 쉽지 않은 도전을 이어간다. 그러나 듣는 이의 가슴 깊은 곳을 울리는 보니의 보컬과 정성껏 빚은 앨범 속 음악들은 올겨울 좋은 음악을 찾아 헤매는 이들에게 더없이 포근하고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다.

  14. 보니(Boni) Promotion

  15. 보니(Boni) Promotion • 남격합창단보니(신보경) 미친 가창력 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BvCkHaaL3sw

  16. 인플래닛 MUSIC – 공연 / 라이브 프로그램 기획, 제작 CASE 프리미엄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라이브세션with SK 텔레콤 ‘라이브 세션(Live Session)’은 대한민국 최고의 이동통신업체 ㈜SK텔레콤과 흑인음악 미디어 리드머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해온 ㈜인플래닛이 함께 제작한 프리미엄 음악 쇼입니다. 지금까지 국내에 등장했던 수많은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무 관객, 무 MC’라는 새로운 구성으로써 특히, 매회 해당 아티스트의 컨셉트에 맞는 매혹적인 무대연출과 멀티미디어 효과가 어우러질 예정입니다. 또한, 전문성과 재미의 극대화를 위해 ‘Master Player’, ‘Show & prove’, ‘Finding Jewels’, ‘Match Up’ 등 총 4개의 챕터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리허설 장면과 더불어 기존 연예 프로그램이나 음악 방송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심도 깊은 내용의 인터뷰가 곁들여집니다. ‘라이브 세션’은 앞으로도 단순한 라이브 프로그램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다양한 예술 분야와 결합을 통해 신선하고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7. ▌ 다이나믹듀오 웹 제작 ▌배우 강동원 디지털 마케팅 ▌멜론 쥬스 콘텐츠 기획/제작 ▌GME 웹진 기획/제작 ▌가리온 웹 제작 ▌en4me모바일 게임프로모션 ▌FNN 해외 뉴스 제작 ▌브랜드 션존 프로모션 ▌브랜드 ipath 프로모션 with 에스제이 팩토리 with 엔포미 with SK 텔레콤 with 더맨 Ent. with 타일뮤직 with 데일리 포커스 with 우후청산 with 아메바컬쳐 with 버추엑스 2006.11 2006.05 2005.10 2006.08 2005.02 2005.08 2006.08 2005.12 2005.09 인플래닛 Projects 인플래닛은 독특한 발상과 차별적인 콘텐츠를 통해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2005 ~ 2007 ▌타일뮤직 웹 제작 with 타일 뮤직 2005.09 ▌멜론 Studio 콘텐츠 공급 ▌야후 뮤직 웹진 콘텐츠 제작 with SK 텔레콤 with 야후 코리아/피풀 2007.02 2006.08

  18. ▌아모레퍼시픽 사보 제작 ▌인텔코어2쿼드프로모션 with 아모레 퍼시픽 with 인텔/Kohen Com. 2008.01 2007.04 인플래닛 Projects 인플래닛은 독특한 발상과 차별적인 콘텐츠를 통해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2007 ~ 2009 ▌아시아문화중심도시PT ▌디지털뮤직레터 기획/진행 ▌TG삼보/인텔UCC캠페인 with 문화 관광부 with SK텔레콤/킹핀 with TG삼보/인텔/Xtentia 2007.05 2007.05 2007.07 ▌DJ MAX 2008 음원소싱 ▌2008 디지털 뮤직 레터 혁신호 기획/제작/운영 ▌소녀시대 리믹스 대회 With 펜타비전 With S.M.엔터테인먼트 With 킹핀/로엔엔터테인먼트 2008.4.15 2008.01 2008.05 ▌빙그레 더위사냥 Promotion ▌BMW 1 Series뮤직 프로모션 (테마송 대회) ▌The Roots 내한공연 주최 Cooperation ▌강태우(Soulman) 콘서트 전석매진 with 펜타브리드/빙그레 With 뮤직스페이스 인플래닛 기획, 진행 With BMW 코리아 2008.06 2009.01 2009.02 2009.02

  19. 인플래닛 Projects 인플래닛은 독특한 발상과 차별적인 콘텐츠를 통해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2009 ~ 2010 ▌T 스페셜캐스트 podcast APP 모바일 커뮤니티 제작 ▌2009 빙그레 더위사냥 Music Promotion ▌T방송국T스페셜캐스트 기획,제작 ▌T-두드림 프로젝트Planet B-612 ▌T store제휴이벤트 프로모션 ▌ 가수 보니 공식 웹사이트 제작 ▌ 프리미엄 라이브 방송 Live Session 기획/진행 ▌ Live Session 웹사이트 제작 ▌황해경제자유구역 해외CF( CNN 방영) Music Promo with SK텔레콤 with SK텔레콤 with SK텔레콤 with SK텔레콤 with 빙그레/펜타브리드 with SK텔레콤 with 인플래닛 with SK텔레콤 with 황해경제자유구역청 2009.10 2010.06 2009.02 2010.03 2010.06 2009.12 2010.06 2009.10 2009.10 ▌ 얼짱시대2 웹사이트 제작 ▌ T store 슈퍼콘서트The Blast 기획,제작 ▌ T store 슈퍼콘서트웹 프로모션 기획,진행 with SK텔레콤 with SK텔레콤 with SK텔레콤 2010.01 2010.02 2010.01~02

  20. 인플래닛 Projects 인플래닛은 독특한 발상과 차별적인 콘텐츠를 통해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2010 ~ ▌ 멜론 인도네시아 페이스북 연동개발 ▌ 크리스마스 캐롤 앱 프로모션 디자인 ▌KMDC한국대중음악 DB작업 ▌ 게임 리듬앤파라다이스음원 소싱 ▌ 리드머 2010 개편 ▌Fubu 2010 S/S Web/App 음원 소싱 ▌라이브인3D 휘성 디자인 총괄 / 프로모션 ▌뮤직쉐이크 리믹스앱 음악 소싱 / 프로모션 디자인 with PT MelOn Indonesia with 엠게임 with SK텔레콤 with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with 인플래닛 with 제일모직 with SK텔레콤 with SK텔레콤 2010.12 2010.12 2010.12 2010.07 2010.09 2010.07 2010.08 2010.10 ▌ 보니(신보경) 1st 콘서트I am Boni 기획/진행 ▌리드머-벅스간 서비스 제휴 ▌라이브인3D 2AM SHOW프로모션 총괄 / 디자인 with 인플래닛 with 네오위즈 인터넷 with SK텔레콤 2010.10 2010.11 2010.12

  21. CONTACT US 염정봉 대표 / yeom@inplanet.co.kr / 010.2871.6683 제휴문의 정영석 실장 / jys19742003@yahoo.co.kr / 011.9490.4768 아티스트 문의 강일권 편집장 / soulgang@inplanet.co.kr / 010.9368.0930 콘텐츠 문의 김성주 대리 / jjay@inplanet.co.kr / 010.7141.3734 음반유통 문의

More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