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정일보
This presentation is the property of its rightful owner.
Sponsored Links
1 / 2

민정일보 PowerPoint PPT Presentation


  • 219 Views
  • Uploaded on
  • Presentation posted in: General

민정일보. Min Jung IlBo. 기획기사 2. 민정일보 창간 제 1 호 제 3 면. 민정이의 별자리이야기. 민정이의 띠 이야기. 천칭자리 (Libra) (9.23 – 10.21). 지혜롭고 총명하며 민첩한 뱀띠. 띠로 보는 운명 ? 얼굴이 단정하고 글재주가 있으며 학문에 밝은 기상이니 문장으로 대성한다 . 천인을 만나면 문과 무를 겸비한 재주를 얻으리라. 수호성은 사랑과 미 그리고 창조를 관장하는 금성. 전 해 오 는 이 야 기. 띠로 보는 성격 ?

Download Presentation

민정일보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 - - - - - - - - - - - - - - - - - - - - - - - - - E N D - - - - - - - - - - - - - - - - - - - - - - - - - -

Presentation Transcript


3487323

민정일보

Min Jung IlBo

기획기사 2

민정일보 창간 제1호 제3면

민정이의 별자리이야기

민정이의 띠 이야기

천칭자리(Libra)

(9.23 – 10.21)

지혜롭고 총명하며 민첩한 뱀띠

띠로 보는 운명?

얼굴이 단정하고 글재주가 있으며 학문에 밝은 기상이니

문장으로 대성한다. 천인을 만나면 문과 무를 겸비한

재주를 얻으리라

수호성은 사랑과 미 그리고 창조를 관장하는 금성

전 해 오 는 이 야 기

띠로 보는 성격?

품성은 두뇌명석.방황.이별.유혹.허영이며 성적으로

강한 인상을 보이고, 두뇌가 명석하다. 숨은 재주가

많으나 사람을 오래 사귀지 못하고 유혹과 허영에

빠지기 쉽다

천칭자리는 처녀자리의 주인공으로 알려진 정의의 여신 아스트라에아가 가지고 다니던 정의의 저울대로 알려져 있으며,인간의 선악을 재어 운명을 결정하는데 쓰여지던 것으로 정의와 공평을 위해 봉사한 아스트에아의 공적을 기리기 위하여 하늘에 올려졌다고 한다

성 격 & 특 징

B형

민정이의 혈액형 이야기

마치 토종물고기 쉬리처럼 깨끗하게 산다. 이 성좌의 출생인은 말소리가 높지 않고 차분하며 웬만한 일에는 격하지 않고 침착하여, 좋고 나쁜 감정이 표면에 나타나지 않는다. 항상 기품이 있고 자애로운 모습을 잃지 않으니 바라보면 저절로 공경하는 마음이 생기게 된다. 질서를 좋아하고 중용의 덕이 있어 사물을 대할 때 공명정대하다. 마치 솔로몬과 같은 지혜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그리고 이 성좌의 출생인은 자기 주관이 뚜렷하여 주변 분위기에 말려들지 않고, 누구의 궤변이나 충동에도 동요됨이 없다. 그리고 자기 자신 이외는 신도 믿으려 아니하고, 누구에게 의지하려는 마음도 없이 독자적으로 살아간다. 시비흑백을 가리는 데서도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사사로운 마음을 갖는 법이 없이 공평하게 처리하고자 노력한다. 공무원이 되면 재물에 욕심을 부리지 않고 청빈하게 살아갈 수 있다. 학자가 되면 많은 제자들이 따를 것이다. 정치가가 되면 만인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다.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소유자로 얽매이는 것을 무엇보다도 싫어합니다. 이러쿵 저러쿵 지시를 받으면 하고 싶던 일도 내팽개쳐 버리지요. 그러나 약속된 일이나 딱딱한 규칙이 존재하는 현실 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어떻게든 찾아내고야 마는 것이 당신의 강점이지요. 이러한 대담성이 당신을 살아가게 하는 에너지가 됩니다.

탄생화 :스위트 바질

(sweet basil)

의미 :좋은 희망

(원산지:인도)

민정이의 best 5

행 운 & 취 미

음악틀고 춤추기

포도

행운의 수 : 생산과 보존을 뜻하는 6 행운의 날 : 6일, 15일, 24일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꽃 : 자양화 행운의 보석 : 오팔, 에메랄드 행운의 색 : 청색, 파란색 행운의 장소 : 음악회, 전시회, 레스토랑, 공원행운의 나라 : 대만, 아르헨티나, 캐나다, 사우디아

라비아 등입니다 행운의 취미 : 그림그리기, 수예, 낚시, 여행 등

엄마젖

목욕

어부바

민정이의 태몽 이야기

민정이의 탄생석 이야기

탄생석 : 오팔

민정맘은 꽃꿈으로 태몽을 꾸었다고 한다. 꽃이나 꽃나무 등이 자주 보였고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태몽은 여러가지 꽃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해야하는 상황에서 해바라기꽃을 선택하는 꿈이었다고 한다.

마치 작은 무지개를 보는 것과도 같은 아름다운 색깔을 간직한 오팔은 10월의 탄생석이다. 돌 속에서 분수처럼 솟 아 오르는 찬란한 빛깔은 오팔이 아닌 다른 보석에서는 찾아보기 어렵다. 그러므로 오팔과 다른 보석을 구별하기는 매우 쉬운 일이다. 오팔은 그리이스어의 오팔리오스(Opallios)에서 온 말로 '귀한 돌'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오팔 은 보는 각도에 따라 여러 가지 색의 변화를 볼 수 있으며 색이 변화하는 현상을 '색의 유희'라고 이름 지어 표현한다.

그리고 또 하나는 친정엄마랑 길을 가는데 봉숭아꽃이 만발하게 피어있고 너무 예뻐서 손톱에 물들인다구 봉숭아꽃을 따오는 꿈이었단다.. 꽃꿈을 꿔서일까..민정이는 유독 이쁜것 같다는 민정맘의 말…


3487323

민정일보

Min Jung IlBo

기획기사 3

민정일보 창간 제1호 제4면

민정이와 그 친구들..

바다랑 민정이랑

혜인이랑

또현이랑 민정이랑

또현이랑

드레스입고서..

또현이랑 어깨동무

민정이랑

민정이랑..

가은, 정원, 민정

또현이가 뽀뽀를..

혁인이오빠가 어부바

동생 한별이랑..

성필이랑

경연이랑 풍선을..

동하랑 실로폰치기

수연이랑 엉금엉금

경연이랑 닭발뜯기

혁인,민정,혜인

유모차끼리..

침대에서 경원이랑

민정일보를 구독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2002.10.15. 발행인 민정엄마,아빠>


  •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