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9

사회 생활 관람 예절

사회 생활 관람 예절. 극장에서의 예절. 경기장에서의 예절. 전시장에서의 예절. 관람 예절에 대해 알아봅시다. 공연장에서의 예절. 관람 예절. 공연장에서의 예절. 공연장에서는 왜 예절을 지켜야 할까요 ?. 예의 없는 관객. 공연 방해. 예의를 지키지 않는 관객의 행동은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공연에도 피해 를 줍니다. 10 분전에 미리 도착하여 객석에 입장합니다. 공연 분위기에 맞는 옷차림을 합니다. 공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공연장에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가지 않습니다.

Download Presentation

사회 생활 관람 예절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사회 생활 관람 예절

  2. 극장에서의 예절 경기장에서의 예절 전시장에서의 예절 관람 예절에 대해 알아봅시다. 공연장에서의 예절 관람 예절

  3. 공연장에서의 예절 공연장에서는 왜 예절을 지켜야 할까요? 예의 없는 관객 공연 방해 예의를 지키지 않는 관객의 행동은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공연에도 피해를 줍니다.

  4. 10분전에 미리 도착하여 객석에 입장합니다. 공연 분위기에 맞는 옷차림을 합니다. 공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5. 공연장에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가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전원을 끕니다. 공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6. 공연 중에는 일어서거나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공연 중 떠들지 않습니다. 공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7. 앉은 사람은 다른 사람이 지나갈 수 있도록 편의를 봐 줍니다. 어린이를 울리거나 큰소리로 웃지 않습니다. 공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8. 극장에서의 예절 극장에서 다음과 같은 기분 나쁜 경우가 있었나요? 음식 먹는 소리 때문에 화난 적이 있습니다. 전화 받는 소리 때문에 화난 적이 있습니다. 늦게 들어온 관객이 화면을 가려 화난 적이 있습니다. 나는 그런 행동을 하지는 않았는지 생각해 봅시다.

  9. 극장에서의 예절 실천하기 ◦ 티켓을 보고 좌석을 확인합니다. ◦ 휴대폰은 진동으로 하거나 꺼 둡니다. ◦ 다리를 의자에 올리지 않습니다. ◦ 자신에게 맞는 영화를 선택합니다.

  10. 극장에서의 예절 실천하기 ◦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기 전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 영화 상영 도중 일어나서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 음식물은 먹은 후 빈용기는 들고 나갑니다. ◦ 음식물 먹는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11. 경기장에서의 예절 경기장에서 예절을 지켜야 하는 까닭 경기장에서의 예절 같은 관람객에 대한 예절 경기를 하는 선수에 대한 예절 안전하고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12. 경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경기장에 입장할 때는 차례차례 질서를 지킵 니다. -경기규칙을 알고 관람 하면 경기가 흥미롭고 재미가 있습니다.

  13. 경기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상대편 선수에게 기분 나쁜 말을 하지 않는다. -자기가 응원하는 팀의 성적이 부진하다고 해서 상대팀을 야유하거나 캔이나 병 등을 운동장에 던지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14. 전시장에서의 예절 전시장에서 다음과 같이 행동하면 어떻게 될까요? 뛰어다니거나 큰소리로 말하기 다른 관람객에게 피해를 주거나 작품에 손상을 입힘 작품을 마음 속으로 감상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15. 전시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전시장 안에서 질서를 지킵니다. 전시장 안에서 뛰어다니지 않습니다.

  16. 전시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전시물을 만지지 않습니다. 시끄럽게 떠들지 않습니다.

  17. 전시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모르는 것은 안내원에게 물어봅니다. 음식물을 가지고 오지 않습니다.

  18. 전시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전시물을 사진 찍지 않습니다. 애완견을 데리고 가지 않습니다.

  19. 우리 교실이 전시장이 되었습니다. ‘전시장에서의 예절’을 잘 생각하며 우리 교실을 관람하여 봅시다. 전시물을 사진 찍지 않습니다. 전시물을 사진 찍지 않습니다. 애완견을 데리고 가지 않습니다. 애완견을 데리고 가지 않습니다. 전시물을 만지지 않습니다. 전시물을 만지지 않습니다. 모르는 것은 안내원에게 물어봅니다. 모르는 것은 안내원에게 물어봅니다. 시끄럽게 떠들지 않습니다. 시끄럽게 떠들지 않습니다. 음식물을 가지고 오지 않습니다. 음식물을 가지고 오지 않습니다. 전시장 안에서 질서를 지킵니다. 전시장 안에서 질서를 지킵니다. 전시장 안에서 뛰어다니지 않습니다. 전시장 안에서 뛰어다니지 않습니다. 전시장에서 예절 실천하기

More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