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누리 20050515

금누리 는 그 누구보다 다양한 작업을 해 왔으며 , 자신의 작업을 즐겁게 보여줄 줄 알고 , 어떤 상황에도 웃을 수 있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그는 모든 것을 미적인 감성으로 해석하며 , 즐겁게 연출해 나간다. 누리 20050515. 조각가 이지만 처음부터 다양한 작업을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 성공적인 오페라 무대연출은 젊은 나이의 그에게 커다란 자신감을 안겨주었고 , 디자인 잡지 편집을 책임지는 일도 그는 작품 하듯이 즐겁게 진행했다. 누리 43370911.

artie
Download Presentation

누리 20050515

An Image/Link below is provided (as is) to download presentation Download Policy: Content on the Website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and may not be sold / licensed / shared on other websites without getting consent from its author. Content is provided to you AS IS for your information and personal use only. Download presentation by click this link. While downloading, if for some reason you are not able to download a presentation, the publisher may have deleted the file from their server. During download, if you can't get a presentation, the file might be deleted by the publisher.

E N D

Presentation Transcript


  1. 금누리 는 그 누구보다 다양한 작업을 해 왔으며, 자신의 작업을 즐겁게 보여줄 줄 알고, 어떤 상황에도 웃을 수 있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모든 것을 미적인 감성으로 해석하며,즐겁게 연출해 나간다. 누리 20050515

  2. 조각가 이지만 처음부터 다양한 작업을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성공적인 오페라 무대연출은 젊은 나이의 그에게 커다란 자신감을 안겨주었고, 디자인 잡지 편집을 책임지는 일도 그는 작품 하듯이 즐겁게 진행했다. 누리 43370911

  3. 무 지 개 . 돌 프랑스에서의 전시를 계기로 우연히 접한 그네들의 문화는 그에게 상당한 충격을 안겨 주었고, 당시의 우리 사회와 비교해 얻을 수 있는 자료의 방대함에 놀란 그는 퐁피두pompidou에 있는 전 세계의 책을 마음껏 보기 위해 파리로 유학을 결심한다.

  4. 그의 초기 작업은 추상적이고 이지적이며 완벽한 마무리가 돼 있다. 그는 자신의 머리에서 나온 인간적 창작을 하고 싶어 한다. 점, 선, 면의 기본 원리를 끊임없이 해체하고 조립한다. 금누리 글꼴에서 느껴지는 오묘한 입체감은 그런 그였기에 가능하다고 느껴진다.

  5. 누리 20040714 하지만 그는 그런 작업에 멈추지 않고 여러 장르에 걸친 다양한 작업을 해 나가기 시작한다. 개인전 카다로그를 작품 만들듯이 하고, 설치 미술을 하며, 여러 작가들과 전위적 행위예술도 보여준다.

  6. 그가 문화를 받아들이는 속도는 문화의 변화 속도보다 빨랐고, 컴퓨터가 우리 생활에 일상화되기 전부터 먼저 그 문화를 제시하고 널리 퍼뜨리려 애쓴다.

  7. 그는 수업을 컴퓨터가 있는 방에서 진행한다. 이제 그의 모든 것은 컴퓨터 안에 기록 보존되어 간다. 그의 글꼴은 컴퓨터와 연결 해 더욱 빛을 발한다.그는 앞선 문화를 적절히 응용하는 재주를 가졌다. 하지만 그의 작업은 앞으로도 계속그만의 독특한 인간적인 매력을 담고 있을 것이다. 국민대 테크노 디자인 대학원 주얼리디자인 박사과정 1학기 지영지

More Related